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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리뉴얼 및 콘텐츠 제작․유지관리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 뷰페이지
2018년도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리뉴얼 및 콘텐츠 제작․유지관리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50
작성일
2017-12-01 17:03:03
첨부파일
첨부파일 이미지   1. 제안요청서 2018년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통합 리뉴얼 및 유지관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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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이미지   2. 2018_홈페이지 리뉴얼 과업지시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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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이미지   3. 2018 콘텐츠 제작 및 유지관리 과업지시서.hwp

안산문화재단 공고: 2017-116호
조달청 입찰 공고: 20171201196-00



 

2018년도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리뉴얼 및 콘텐츠 제작․유지관리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


 

2017년 12월 01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리뉴얼 및 콘텐츠 제작․유지관리
    나. 사업기간 : 2018.01.01 ~ 2018.12.31 (12개월)
    다. 기초금액 : 금180,000,000원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라. 사업내용 :
      1)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반응형 웹 제작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및 단원미술관 2개 사이트를 통합하여 제작
      2)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유지관리(년간)
      ※ 본 유지관리의 범위는 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문제가 발생될시 “감독관”의 요청에 의해처리됨
      ※ 세부내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제한 입찰(실적제한)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다음 격 및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시스템에「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을 필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세부품명: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와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에 77,000,000 이상의 반응형 웹사이트의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컨소시엄 불가(공동수급, 하도급 불가)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17년 12월 21일 목요일 10:00 ~ 16:00
    나. 제출장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관리동 2층 행정지원부 계약담당자
    다. 제출방법: 방문제출(우편, 팩스, 택배, 이메일 접수 불가)
    라.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 제안회사 일반현황 (별지 제2호 서식)
     - 자본금 및 매출액 (별지 제3호 서식)
      . 첨부 : 최근 2년간의 재무제표 각 1부
        (국세청 홈택스 발행-표준재무제표 증명 또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직전회계연도 이후 회계연도에 합병한 경우에는 합병 대상 업체의 직전 회계연도 정기 결산서의 합으로 평가하며,

         직전회계연도 이후 회계연도에 상법 제 530조의2 제 2항에 따라 분할 합병한 경우에는 분할되는 업체를 제외한 합병 

         대상 업체의 직전 회계연도 정기 결산서의 합으로 평가한다.
     - 주요 관련사업 실적 1부 (별지 제4호 서식)
     - 실적 증명서(원본) 각 1부 (별지 제5, 6호 서식)
      . 관련 실적-견본(정기간행물)있을시 2종 이상 각 1부
     - 투입 인력 현황 (별지 제7호 서식)
     - 가격제안서 1부 (별제 제8호 서식)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 첨부 : 세부내역 및 금액산출 근거표
     - 확약서 1부 (별지 제9호 서식)
     - 투입인력 보안각서 1부 [별지 제10호 서식]
    <기타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에 한함) 1부 (최근 1개월 이내 발행분)
     -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사본 1부
     - 제출자의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대리인 신청 시) 각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원본대조필) 사본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사본 1부.
     - 중소기업확인서 1부.
    <제안서 관련 서류>
      - 제안서 8부(제안서 작성 지침 참조)
      - 제안서 파일 CD 1매 (제출된 파일로 제안설명회 PT 실시함)

 

 

5. 제안설명회 및 심사방법
    가. 일  시: 2017년 12월 26일 화요일(예정) 14:00
       ※ 제안설명회 일정은 재단측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관리동 1층 회의실
    다. 대상 :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제안사에 한함.
    라. 발표 :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25분(발표 15분 + 질의응답 15분) 이내로 발표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정규직원

                 (실무책임자급)이 실시

 

 

6. 제안서평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90점와 가격평가10점로 구분하여 평가하며, 기술능력 평가는 다시 정량적 평가 20점와

        정성적평가70점으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수 있습니다.
    다. 가격제안서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거나, 협상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합니다.
    마. 제안참여업체가 2개사 미만일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시에도 제안참여업체가 2개사 미만일

        경우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음.

    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 제안서 내용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할 수 있음.
    사. 협상대상자와의 가격 협상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아.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2017.07.26)에 의함.

 


7. 입찰참가 제한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으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현금

         납부하여야하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도면, 용역계약 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다음의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불응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계약시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의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
        - 계약시 인지세법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에 따라 정부수입인지 소화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는 안산문화재단 인터넷홈페이지 또는 조달청전자공고에서 다운받아 제시된 안내에 따라 작성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사항 문의 : 안산문화재단 기획홍보부  차지훈 (☎ 031-481-4043)
     ≫ 입찰 등록 및 계약 문의 : 안산문화재단 행정지원부 원유준 (☎ 031-481-4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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