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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시설관리 용역 입찰공고 뷰페이지
2018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시설관리 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96
작성일
2017-12-06 13:12:31
첨부파일
첨부파일 이미지   1. 2018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시설관리용역 과업지시서.hwp
첨부파일
첨부파일 이미지   2. 용역계약 특수조건(2018).hwp

 

안산문화재단 공고 : 2017-120
조달청 입찰 공고 :20171207099-00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018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시설관리 용역


입 찰 공 고


 

 

2017. 12. 06

(재)안산문화예술의전당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시설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18.01.01 ~ 2018.12.31 (12개월간)
  다. 용역장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312번지 (고잔동817)
  라. 용역면적 : 대지면적 78,484㎡ / 연면적 44,864.11㎡
    - 건물규모 : 지하1층, 지상4층
    - 주차대수 : 507대 (옥내 346대, 옥외 161대)
    - 조경면적 : 24,556.20㎡
  마. 용역인원 : 11명 (관리소장1, 전기3, 기계3, 방재1, 영선2, 조경1)
  바.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사. 용역금액 : 금636,086,000원【추정가격 578,260,000원 + 부가세 57,826,000원】
  아. 기초금액 : 금636,086,000원 (부가세 포함)
  ※ 낙찰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임금의 총액은 발주처가 산출한 인건비에 낙찰율을 곱하여 산출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제ㆍ해지가 가능합니다.
  ※ 본 용역의 건강보혐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연금보험료는 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하고, 기성 및 준공청구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나. 건물(시설)관리용역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단일건축물 연면적 35,000㎡이상 건물에 대한 시설관리용역을 1년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당해용역 이행실적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완성(준공)된 용역이행실적으로 평가)로 적격심사자료 제출 시 실적자료를

         함께 제출하여야함.
  ※ 공동수급은 계약시 공동수급에 대한 비율로 계산하여 적용하며,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동계약 불가

 

 

3. 입찰 및 개찰

입찰서
접수 개시 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 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7. 12. 06(수) (17:00) 2017. 12. 14(목)(10:00) 2017. 12. 14(목)(11:00) 입찰집행관 PC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제한입찰로서 실적제한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찰 참가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제2016-1324호)의 추정가격 10억원미만 5억원이상인 용역『단순노무 일반용역』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결정방법은 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시 입찰참가자격 기준인 최근 10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단일건축물 연면적 35,000㎡이상 건물에 대한 시설관리용역을 1년이상

       수행한 실적 이 반드시 첨부되어야 하며, 적격심사 용역이행실적은 계약일자와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로서 “시설 관리 용역”실적금액의 합계로 평가합니다. 입찰 전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을 입찰 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아 적격심사 평가항목 중 지역업체    참여도(3점)는 입찰 참가자 모두 만점을 부여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 통보는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에만 개별통보하고 낙찰부적격업체에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 제한
 가.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7.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 타 사 항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 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경기도 일반용 역 적격심사세부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청렴 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 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 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등의 의하여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금 등을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C시스템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 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 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안산시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용역분야 (031-481-4015) 또는 계약분야 (031-481-4016)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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