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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5
작성일
2018-06-07 16:02:17
첨부파일
첨부파일 이미지   1.연주용품 시방서.hwp
첨부파일
첨부파일 이미지   2.연주용품 구매내역서.xls

안산문화재단 2018-69호
조달청 입찰 공고: 20180606675-00

 



소액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재)안산문화재단에서 집행예정인 소액물품 구입에 대하여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여할 의사가 있는 업체에서는 해당기간 내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6월 7일
(재)안산문화재단 경리관

 

 

1. 물품개요

  ○ 사 업 명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연주용품 구입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70일 이내
  ○ 기초금액 : 금32,758,000원(부가세포함)
  ○ 내 용

구분
품명

규격

수량
단위
납품장소
비고
1
연주용 의자
 ·높이:84cm, 의자높이:44cm
 ·등받이:27.5cm(가로)x34.5cm(세로)
 ·안장:42cm x 43cm ·무게:6kg
 ·재질:특수플라스틱
80
수요기간
지정장소
투찰 전
시방서
필독
2
연주용 보면대
 ·높이: 65cm~124cm 조절가능
 ·데스크크기:50cm(가로)x34cm(세로)
 ·중량:2.5kg
40
3
보면대 카트
 ·적재능력: 18-20개
 ·600mm(W) x1,727mm(L) x 1,524mm(H)
 ·중량:17.2kg
2
4
의자카트
 ·적재능력: 15-20개
 ·620mm(W) x 970mm(L) x 890mm(H)
 ·중량:13.6kg
5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방법

 ○ 총액(견적)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 견적서 제출기간 : 2018. 06. 08(금) 11:00 - 2018. 06. 22(금) 10:00
 ○ 견적서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제출
 ○ 견적서 제출확인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06. 22(금) 11:00 안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음.

 

4.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5.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가. 「중소기업법」 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물품분류번호 10자리(연주용의자56112110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물품납품시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하여 제조사가 발행하는 「물품공급 또는 A/S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6. 입찰 참여 및 제출방법

 ○ 입찰 참가자격 및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다만 지문 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계약대상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예정가격의 88%직상위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2018.01.10)의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시설공사입찰유의서에 해당되는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공고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홈페이지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내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 요령,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계약에 불응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6호을 적용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2018.01.10)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장 제8절 공사의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의거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에 관하여 사후정산합니다.
 마. 계약체결시 정부수입인지, 경기도지역개발공채(1.5%)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하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는 2018.01.01 ~ 2018.12.31동안은
   한시적으로 면제 적용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계약관련사항 : 안산문화재단 행정지원부 원유준 (031-481-4016)
   - 물품 및 설계에 관련사항 : 안산문화재단 무대예술부 신항섭 (031-481-4071)
   - 전자입찰이용방법에 관한사항 : 조달청콜센터 (1588-0800)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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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사스 고모> 오디션 결과 발표
2018-06-01 오전 9:47:22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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