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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제18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야외무대 운영 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 계약 안내 공고

  • 작성일2022-04-13
  •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3145

안산문화재단 공고 : 2022-70

조달청 입찰 공고 : 20220419096-00

 

18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야외무대 운영 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 계약 안내 공고

 

2022. 4. 13.

재단법인 안산문화재단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18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야외무대 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 202254()202258()

  다. 사업장소 : 안산문화광장 및 안산시 일대

  라. 기초금액 : 63,250,000(금육천삼백이십오만원)

    ※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마. 사업내용 : 18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야외무대 및 제반설비 설치, 운영,

                       관리, 철거

    ※ 세부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사업물량은 규격서 참조)

       축제홈페이지 또는 현장방문을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견적은 제반설비 설치, 운영, 관리, 철거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2인 이상 견적제출(총액)이며,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적용)

        낙찰제입니.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제출입니다.

  다. 전자견적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전자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2. 4. 13.() 17:00 ~ 4. 20.() 17: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 4. 21.() 10:00 안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다. 견적서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안산문화재단 무대운영 세부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3항 제4호에

       따른 여성기업

  다.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으로서 여성기업 확인서 (유효기간

       내)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9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번호:8014199001(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9015189001(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사업자

  마. 과업지지서, 규격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

       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상 무대조명, 음향

       영상장비 무대연출 무대설치 및 운영 중에서 2개 분야 이상의 목적(종목)

       사항이 명시되어있는 사업자

  바. 무대 및 공연장비 설치 관련 종목으로 사업자등록 또는 법인등록을 필한 전문

       업체로서, 우리 재단에서 제시한 규격에 따라 장비를 보유하고 설치·운영이 가

       능한 업체

  사.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아.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

       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

       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

       을 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

       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차.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 지시서를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 본 수의견적 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 지방자치단체입찰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기초

       금액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입

       찰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서 정하는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

       자로 결정하며,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동일금액으로 투찰한 경우에는 지방자

       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

       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

       는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 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

       내역서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서류

    1) 산출내역서

    2) 계약보증금 지급각서(방문시 날인)

    3) 청렴이행각서(방문시 날인)

    4) 수의계약 각서(방문시 날인)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6) 법인등기부등본(원본)

    7) 법인인감증명서(원본)

    8) 사용인감계(법인인감도장 직접사용 시 생략)

    9) 수입인지

    10) 과업에 포함되는 모든 장비리스트

    11) 관련 면허증

제출서류는 추후 안내 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10.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재단 견적에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

       체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이행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

       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한 견적내용에 대한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계약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을 해지하며,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바. 대금 청구시에는 공급가액의 1.5%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안산문화재단에서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클린신고센터,

     청탁등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ansanart.com) 윤리경영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아. 이의제기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사항 문의: 안산문화재단 시민축제부 담당자 (031-481-0536, 0537)

    > 입찰등록 및 계약문의: 안산문화재단 경영지원부 계약담당자 (031-481-4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