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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2022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3분기 수시대관 공고

  • 작성일2022-05-09
  • 작성자대관담당
  • 조회수5035

2022-78

 

2022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3분기 수시대관 공고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정기대관 종료 후

2022년도 6~12월 기간의 잔여일정 대관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5. 09.

()안산문화재단 이사장


 

1. 공고 일정 및 진행 절차

 



2. 코로나19 방역 관련 객석 운영 사항 공고일 기준

  가. 공연장 내 공연 및 공연 외 (모임·행사 등)에 관계 없이 전석 사용 가능

    ※ OP석 사용 시 부대설비 사용료 발생


  나. 운영 사항은 정부 및 시 방역 지침(거리두기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대관신청 유의사항(⋆⋆⋆)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원에 대한 할인율 준수

  나. 티켓판매대행사 지정: ()인터파크 INT

    - 입장권은 공연장 시설별 객석수의 범위 내에서 재단이 정한 서식에 따라 발행하여야 하며, 티켓 유료 판매 시 재단이 인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단이 지정하는 전산입장권 판매대행사에 위탁 판매하여야 합니다.

  다. 초대권 발행제한: 초대(교환)권을 발생하고자 할 경우 무료 공연 및 행사에 한하며 교환권은 좌석수의 110% 이내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라. 유보석 지정: 전당은 공연장의 원활한 운영 및 진행을 위해 일부좌석을 공연장 유보석으로 사용합니다.

    - 해돋이극장: 18, 24

    - 달맞이극장: 16

    - 별무리극장: 12

    ※ 유보석 위치는 지정되어 있으며 각 공연장 별 세부 위치는 좌석배치도 참조

  마. 사석 현황: 티켓 발행 시 사적지정 좌석은 판매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2021년부터 사석 위치 및 수량 변경됨 (세부 위치 좌석배치도 참조)

  바. 무대안전관리

    - 공연자(공연 진행 관련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는 무대 작업 전 공연장 안전교육을 받아야 무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안전교육 수료 후 수료증 확인 및 5분 이상 현장 교육 필수

      ※ https://safety.kbrainc.com 공연장안전지원센터 사이버 아카데미

    2) 대관시간 중 별도의 안전교육(1시간)

    3) 위의 1),2)에도 불구하고 다음 사항의 출연자가 있을 시 안전한 공연장 관리를 위하여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안전관리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

      ① 7세 이하: 출연자 5명마다 1

      ② 12세 이하: 출연자 10명마다 1

      ③ 18세 이하: 출연자 20명마다 1

      ※ 무대안전관리자 배치인력은 [공연계획서-공연 출연자 명단]에 기입


. 공연장르 선택

 


 


4. 대관 신청 시 제출서류 (규격 : A4 세로 보기 편집)

  가. 공연장 사용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지정양식]

  나. 공연계획서 [지정양식]

    ※ 저작권 혹은 판권 사용 승인서, 공연 협의 확인서 등 첨부 필수

  다. 공연 경력 사항(기획사 최근 공연경력 등)

  라. 공연작품 소개 자료(연출자, 출연자, 프로그램, 공연내용 등 세부 자료)

  마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 사본 (※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 초본 사본)

  바. 대관료 감면신청서 [지정양식] 감면 증빙 자료

    ※ 감면 증빙 자료 미제출시 감면 불가

 

    ※ , , 바 양식은 재단 소정 양식 (공고문 또는 홈페이지 대관 서식 다운로드)

    ※ 제출서류는 전체 10페이지 분량이 넘지 않도록 분량을 조절하여 제출

    ※ 서류는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가능하도록 한글파일(hwp)로 편집해서 제출

    ※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되어있지 않은 자료는 접수하지 않음

 

 


5. 대관심의 기준

    ※ 안산문화재단 대관규칙 제11(대관심사 기준)에 한함.

 

 

 

6. 대관료 안내

    ※ 휴무일(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및 대관일정 변경은 공연대관료의 20% 가산

  

 


7. 대관결정 및 승인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대관심의위원회에서 결정

  나. 승인 허가된 공연에 대해 이메일 또는 유선 통보 후 계약 체결

  다. 심의 후 허가 결정된 대관자는 대관승인서에 의거 기한 내 사용료 납부

  라. 납부 기한까지 미납 시 대관 취소

 



8. 대관문의 및 접수

  가. 신 청 서: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대관공고문 내 첨부파일 다운로드 (www.ansanart.com)

  나. 접수방법: E-Mail접수 (21619@naver.com)

    ※ 공문 등 기타 방법으로 접수 불가

  다. 문 의: 031-481-4026

 



9. 대관료 반환 및 차기 대관 공고 일정 안내

  가. 공연 취소시 대관료 반환 안내

    ※ ()안산문화재단 대관 규칙 제7(사용료 반환) 사용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관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취소신청서’(별지 제7)를 재단에 제출하여야 한다. 이 경우 사용자가 이미 납부한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다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반환할 수 있다.



  나. 차기 대관 공고일()

    - 20224분기 수시대관: 9월 중 예정

    - 2023년 정기대관: 10월 중 예정

    ※ 위 일정은 공연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문의: 031-481-4026)

 

 


10. 기타 사항

    - 기타 공고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및 대관규정과 대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함.

 

 


첨부 1. 대관 가능 일자

        2. 공연장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이용 및 동의서 서식 1.

        3. 공연장 사용 계획서 서식 1.

        4. 감면 신청서 서식 1.

        5. 안산시 예술인 및 예술 단체 세부 기준 1.

        6. 공연장 별 좌석배치도 3. .

 

 


 

[첨부1. 대관가능일정]

  ※ 기획공연 및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하여 대관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심의에서 승인이 되어도 일정 조율이 필요할 수 있음

  ※ 회색 표시 부분 대관 불가

 

  가. 해돋이극장




  나. 달맞이극장





  다. 별무리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