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공연소식

9.9(일) 3pm <조성진 피아노 독주회> 관람 및 티켓수령 관련 공지

  • 작성일2018-09-04
  • 작성자공연기획부
  • 조회수7095

※ 티켓 부정예매 관련

본 공연의 공식 예매처(인터파크 , 안산문화예술의전당)를 제외한 티켓판매 중개사이트, 개인 블로그 판매, 불법 경로를 통한 판매 행위는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부정한 방법을 통해 구입하신 티켓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주최·주관 및 예매처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된 피해에 대해 해결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예매 티켓의 예매번호, 예매 내역 캡쳐 화면 등을 인터넷에 업로드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고 올바른 예매 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티켓 수령 시 증빙자료 확인

티켓 수령 시, 예매자의 예매내역서, 예매자 정보 (예매자명, 연락처 등), 할인증빙자료 확인 후 티켓 수령 가능하오니 증빙서류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가. 티켓수령: 9.9(일) 오후1시30분부터 가능합니다. (해돋이극장 1층 티켓수령처)

   나. 양도 티켓의 경우, 양도자의 정보 (신분증사본, 연락처, 예매번호), 할인증빙자료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및 행복플러스카드, 24세 미만 청소년 할인은 본인만 적용 가능한 특별할인으로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으며 증빙자료 미지참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문의 콜센터 080-481-4000 / 인터파크 1544-1555

 

 

 

2. 공연시작 후 지연관객 입장 제한

본 공연은 전석매진 되었으며 공연이 시작되면 지연입장이 되지 않습니다. 늦게 도착하신 분께서는 인터미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연시간 : 1부 45분 - 인터미션 20분 - 2부 35분

       ※ 공연 당일은 주차장 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여유롭게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연주자 사인회 진행

공연 종료 후 로비에서 연주자의 사인회가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사인쿠폰을 배부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사인쿠폰 추첨시간: 9.9(일)오후1시30분~ 준비수량 소진 시까지

나. 추첨장소: 해돋이극장 1층 로비 (당일 유료티켓 소지자에 한함, 1인 1회 추첨 기회)

       ※ 사인회는 30분간 진행됩니다. 사인쿠폰을 소지하셨더라도 줄을 서계시지 않고 이후에 오시면 받으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