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좌석문의

해돋이극장 3층

  • 작성일2022-04-05
  • 작성자김민선
  • 조회수468

소향 정동하 콘서트를 보고 왔습니다.


나름 좌석 배치도 보고 가운데냐 사이드냐를 고민하다가 갔다가  대참사였죠.

난간을 강화유리로하던가...

첨부사진은 제 시선에서 본 무대입니다.


콘서트가 끝나고 안산예당 관계자분께 얘기하니...


"가수분께서 자꾸 앞으로 나가셔서... "


사진보시면 저게 뒤로간다고 해결될 일인가요?

안산 살면서 처음 간 공연인데 해돋이 극장이 저모양인줄은 몰랐네요.


예매란에 좌석선택 사진 교체하시고... 안보인다 고지하시고...


정말이지 마이크소리보다 밴드소리가 더크고...

스피커 잡음 다 들리고...

조명은 저랑 남편을 향해 쏘는데 가수는 벽에 막혀 안보이고, 

조명은 또 손바닥으로 가리고...

가수한번 보겠다고 허리를 굽혔다 폈다... 공연끝나니 허리가 다 아프더군요.


저 공연이 어떻게 2층과 3층이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 됐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물론 저게 공연기획사 탓이겠지만 공연기획사에 메일을 2번이나 보냈는데, 

사과는 커녕 답변도 없고...


어떻게 10만원이나 주고 간 공연이 

안산시 축제 초청가수 공연보다 못 할 수 있냐구요.


안산예당은 3층 객석문제 해결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22-04-06 17:29:18.0

안녕하세요, 안산문화재단 공연예술부입니다.


먼저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 방문하여 공연을 관람해주시고, 귀한 시간을 내어 공연장 관람 환경 개선을 위한 의견을 남겨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일 해돋이극장에서 진행된 공연의 경우, 코로나19 정부 방역 수칙이 완화됨에 따라 3층 전석 오픈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따라서 평소보다 방역과 2층 및 3층 시야 등 관람 환경을 철저하게 점검하였으나, 공연 중 예상치 못하게 진행된 사항이 고객님의 관람에 불편함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공연장 측에서는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진행된 '무대 앞에서 관객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이벤트' 및 오케스트라피트 위치에서의 공연 진행에 따라 발생한 시야 장애를 보완해주실 것을 몇 차례 요청 드렸습니다. 하지만 출연자의 퇴장 동선이 없었던 공연의 특성상 요청 사항이 원활하게 전달되지 않았고, 이에 고객님을 비롯한 3층 관객분들의 공연 관람에 지장을 드렸습니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은 앞으로 공연이 진행되기 전 공연 진행 상황 등을 더욱더 철저하게 확인하고, 객석 어느 곳에서나 편안한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공연 단체와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관람에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아래 기획사의 답변을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공연기획사 입니다.

 

먼저 본 공연을 관람 해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인사와, 3층 좌석이 시야 확보가 안된다는 말씀을 주시게 한 것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관람하신 3층 좌석은 시야 제한석으로 분류 되어있지 않으며사전에 기획사 및 공연장 측에서 무대 설치 상황을 점검하였을 때에도 시야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또한무대를 넓게 사용하지 않는 단독 콘서트의 특성과 스크린 높이 등 무대 설치 상태가 2층 또는 3층 어느 좌석에서 관람하시더라도 불편하지 않도록 사전 점검하며 설치할 계획으로 2층과 3층의 관람료를 동일하게 책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콘서트 진행 중 사전에 계획되지 않았던 아티스트의 동선 이동이 발생하였고해당 사항을 즉시 전달하여 관람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하였어야 했는데 원활한 의사소통이 진행되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추가로 말씀해주신 음향 부분은 리허설 중 음향 점검 시 3층에서도 양호한 상태여서 진행을 하였으나 공연 진행간 잡음이 발생 하였던 것 같습니다.

 

미흡한 진행에 대하여 죄송 하게 생각 하오며 추후 공연 시에는 이러한 불편한 점이 없도록 안산문화예술의전당과 계속해서 충분히 소통을 하여 보완 사항을 협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친데 대하여 죄송 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더 진보한 공연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