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공연문의

이번 jtbc 에서 방송된 팬텀싱어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고 팬텀싱어의 콘서트를 보고 싶습니다.

  • 작성일2017-01-31
  • 작성자김주미
  • 조회수948
안녕하세요. 음악을 사랑하는 안산의 시민입니다. 이번 팬텀싱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고 안산예술의전당에서도 공연을 꼭 보고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뮤지컬배우 성악가 가수등 경연을 통해 이번 팬텀싱어 4분이 뽑혔는데 매회 감동으로 시청하였습니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한다고 들었는데 팬텀싱어의 공연을 꼭 보고싶습니다. 꼭 공연을 안산예술의 전당에서 관람하고 싶어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니면 팬텀싱어에 나오셨던 분들 공연 다 괜찮구요. 또 아니면 안산거리축제에 공연으로 기획하셔도 참 좋을것 같아요.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7-02-02 10:42:44.0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기획부 입니다. 먼저 시민의 한 사람으로, 공연장을 찾아주시는 관객의 한 사람으로 주신 소중한 의견 너무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프로그램 및 출연자들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전국투어 공연 및 유치에 대한 부분은 해당 방송에 기초한 여러가지 제약이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프로그램 기획 시, 주신 의견 참고하여 좋은 공연들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의견 많이 부탁드립니다. 막바지 겨울 추위, 건강 지키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