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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2021년 3분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수시대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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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1-53호 2021년 3분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수시대관 공고 안산문화예술의전당 2021년도 7월~12월 기간에 한하여 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4. 29. (재)안산문화재단 이사장 1.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별 운영 가능한 객석 비율
※ 사적 모임을 제외한 집합·모임·행사의 경우 ‘수도권 모임행사 방역지침 의무화 조치’에 따라 일반관리시설(공연장) 지침 적용 예외로 추가 인원 제한 발생 (첨부5 참조) - (공고일 기준)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적용으로 100명 미만까지 허용되며, 추후 거리두기 단계 전환 및 방역 지침 변경에 따라 변동 가능 2.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극장별 객석 수 및 대관료 감면 사항
※ 최초 티켓 오픈 시의 좌석 수는 단체에서 선택하되, 공연 시점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필수적으로 좌석 수 변경 및 티켓 재오픈 ※ 대관규정 ‘안산시 주최·주관 및 안산시 문화예술 단체’ 감면 적용이 될 경우, 위 객석 운영 비율에 따른 대관료 감면은 제외 3. 추진일정 가. 공 고: 2021.04.29.(목) 나. 접수기간: 2021.05.03.(월) ~ 2021.05.11.(화) [9일간] 다. 대관가능기간: 2021.6.22.(화) ~ 2021.12.30.(목) 라. 대관심사: 2021.05.14.(금) 예정 마. 결과발표: 2021.05.20.(목)부터 순차적 발표 ※유선 또는 이메일 통보 예정 ※ 위 일정은 공연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대관신청 유의사항(⋆⋆⋆)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원에 대한 할인율 준수 나. 티켓판매대행사 지정: (주)인터파크 INT - 입장권은 공연장 시설별 객석수의 범위 내에서 재단이 정한 서식에 따라 발행하여야 하며, 티켓 유료 판매 시 재단이 인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단이 지정하는 전산입장권 판매대행사에 위탁 판매하여야 합니다. 다. 초대권 발행제한: 초대(교환)권을 발생하고자 할 경우 무료 공연 및 행사에 한하며 교환권은 좌석수의 110% 이내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라. 유보석 지정: 전당은 공연장의 원활한 운영 및 진행을 위해 일부 좌석을 공연장 유보석으로 사용합니다. - 해돋이극장: 1층 8석, 2층 4석 - 달맞이극장: 1층 6석 - 별무리극장: 1층 2석(30% 미만일 때 1석) ※ 유보석 위치는 지정되어 있으며 각 공연장 별 세부 위치는 좌석배치도 참조 마. 사석 현황: 티켓 발행 시 사적지정 좌석은 판매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2021년부터 사석 위치 및 수량 변경되어 세부 위치는 좌석배치도 참조
바. 무대안전관리: 공연자(공연 진행 관련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는 무대 작업 전 공연장 안전교육을 받아야 무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안전교육 수료 후 수료증 제출 및 5분 이상 현장 교육 필수 ※ https://safety.kbrainc.com 공연장안전지원센터 사이버 아카데미 2) 대관시간 중 별도의 안전교육(1시간) 3) 위의 1),2)에도 불구하고 다음 사항의 출연자가 있을 시 안전한 공연장 관리를 위하여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안전관리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 ① 만 7세 이하: 출연자 5명마다 1명 ② 만 12세 이하: 출연자 10명마다 1명 ③ 만 18세 이하: 출연자 20명마다 1명 ※ 무대안전관리자 배치 인력은 [공연계획서-공연 출연자 명단]에 기입해주세요. 사. 공연 장르 선택 5. 대관 신청 시 제출 서류 (규격 : A4 세로 보기 편집) 가. 공연장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지정 양식] 나. 공연계획서 [지정 양식] 다.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라. 공연 경력 사항(기획사 최근 공연 경력 등) 마. 공연 작품 소개 자료(연출자, 출연자, 프로그램, 공연 내용 등 세부 자료) 바. 감면신청서 [지정 양식] ※ 가, 나, 바 양식은 재단 소정 양식 (공고문 또는 홈페이지 대관 서식 다운로드) ※ 서류는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가능하도록 한글 파일(hwp)로 편집해서 제출 ※ 제출 서류는 전체 10페이지 분량이 넘지 않도록 분량을 조절하여 제출 6. 대관심의 기준
7. 대관료 안내 ※ 휴무일(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및 대관 일정 변경은 공연 대관료의 20% 가산
8. 대관결정 및 승인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대관심의위원회에서 결정 나. 승인 허가된 공연에 대해 이메일 또는 유선 통보 후 계약 체결 다. 심의 후 허가 결정된 대관자는 대관승인서에 의거 기한 내 사용료 납부 라. 납부 기한까지 미납 시 대관 취소
9. 대관문의 및 접수 가. 신 청 서: 첨부파일 또는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다운로드 (http://www.ansanart.com) 나. 접수방법: (E-Mail 접수) 21619@naver.com 다. 문 의: 031-481-4026 10. 기타 공고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및 대관규정과 대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함. 별첨 1. 대관가능일자 2. 공연장 사용신청서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서식 3. 공연장 사용계획서 서식 4. 감면신청서 서식 5. 안산시 예술인 및 예술단체 세부기준 6. 수도권 모임행사 방역지침 의무화 조치 안내문 7. 거리두기 단계별, 공연장별 좌석배치도. 끝.
[별첨1] 대관 가능 일정 ※ 기획공연 및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하여 대관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심의에서 승인이 되어도 일정 조율이 필요할 수 있음 ※ 회색 표시 부분 대관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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