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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2022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청소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2021-12-10
  •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3650

안산문화재단 공고 : 2021-129

조달청 입찰 공고 : 20211217732-00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022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청소 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2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청소 용역

. 용역기간 : 2022.01.01 ~ 2022.12.31 (1년간)

. 용역장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312번지 (고잔동817)

. 용역면적 : 대지면적 78,484/ 연면적 44,864.11

  - 건물규모 : 지하1, 지상4

  - 주차대수 : 507(옥내 346, 옥외 161)

  - 조경면적 : 24,556.20

. 용역인원 : 13(관리소장1, 미화원 12)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603,185,000(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548,350,000+ 부가가치세 : 54,835,000

낙찰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임금의 총액은 발주처가 산출한 인건비에 낙찰율을 곱

  하여 산출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및 임금우선지급확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제ㆍ해지가 가능합

  니다.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혐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

   당금 등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39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

   거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

   이 계약금액 산출내역서에 반영하고, 기성 및 준공청구 시 보험료 납입확인서 및

   월별임금지급 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사업은 구분관리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

   부 예규) 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8절 용역의 완성과 대가지급)”을 적용합

   니다.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대한 합의서 제출, 노무비 계좌 별도 개

   설)

 

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 공중위생관리법3조의 규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1162)으로 입찰참가를

    등록했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G2B)시스템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건축물일반청소업 분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

    비스, 세부품명번호:7611150101)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 증명서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

    간 내에 있어야 하고, 적격심사 시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

     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

   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공동계약 불가

 

3. 입찰 및 개찰

입찰서

접수 개시 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 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1. 12. 10()

(18:00)

2021. 12. 17()

(12:00)

2021. 12. 17()

(13:00)

입찰집행관PC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상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용역입니다.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

   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

    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

    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

    사항 안내 참고)

.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찰 참가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

     격을 작성하며, 입찰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

     가(낙찰하한율: 8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경기도 일반용역 적격

    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2020-1350)에 의거 종합 추정가격 10억원미만 5억원이상인

     용역단순노무 일반용역으로 적격심사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업체를 낙

    ​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 시 해당용역 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는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완료된 해당 분야(건물청소용역)의 이행실적 합

    계액으로 평가합니다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 제3일반

    용역 이행실적 증명서제출)

  - 평가기준금액(추정가격기준) : 548,350,000

  -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

    여야 합니다. 다만,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평가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로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에 의할 경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4조 제1항 제1

    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

    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의 경우 기준비율은 최근 한국은행에서 공표한 2020 한국은행 경영분석

    평균비율(N74 사업시설관리 및 조경 서비스업 : 자기자본비율 46.33, 유동비율

    181.22)을 적용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업체를 낙

    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용역이행실적은 계약일자와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

   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로서 청소 용역실적 금액의 합계로 평

   가합니다. 입찰 전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을 입찰 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아 적격심사 평가항목 중 지역업체 참여도

    (3)입찰 참가자 모두 만점을 부여합니다.

. 신인도 심사항목별 평가는 각 항목별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으며, 수행능력 배

    점한도 내에서 합산하여 적용하고 초과부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 적격심사대상자 통보는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에만 개별통보하

    고 낙찰부적격업체에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며, 최초 제출 시 완전한 형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 제한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7.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

    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

    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법시행규칙 제

42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 타 사 항

. 본 계약은 정부 정책에 따라 용역의 공공부문 2단계 기관 비정규직 전환 가이

    드라인 추진으로 용역 기간 중 근로자가 정규직으로 전환될 경우에는 계약을

    중도 해지 및 정산할 수 있고, 정규직 전환으로 인한 계약 해지를 이유로 어떠

    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조서 등을 숙지준수

    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

    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

    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안산시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체불임금 등이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 시 임금 등 우선지급 확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용역기간 종료 후 계약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에 따라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

    준행정안전부 예규등에 의하여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퇴직금 등을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C시스템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찰이 연

    기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안산문화재단에서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클린신고센터,

    청탁등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ansanart.com) 윤리경영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안산시

    석에 따라야 합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용역분야 (031-481-4015) 또는 계약분야 (031-481-4016)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21. 12. 10.

 

()안산문화재단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