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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2022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2분기 수시대관 공고

  • 작성일2022-02-23
  • 작성자대관담당
  • 조회수3874

2022-37

 

2022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2분기 수시대관 공고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정기대관 종료 후

2022년도 3~12월 기간의 잔여일정 대관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2. 23.


()안산문화재단 이사장


 

1. 고 일정 및 진행 절차




2.
코로나19 방역 관련 객석 운영 사항 공고일 기준 


 ※ 위 운영 사항은 정부 및 시 방역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사적 모임을 제외한 집합·모임·행사의 경우 수도권 모임행사 방역지침 의무화 조치에 따라 

        일반관리시설(공연장방역지침 적용의 예외로 추가 인원 제한 발생



 

3. 객석 거리두기 적용에 따른 극장별 객석 수 및 대관료 감면 사항


  ※ 해돋이극장 OP석 객석으로 사용 불가

 ※ 공연 시점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및 방역 지침이 변경될 경우 해당 지침에 맞추어 운영 객석 수 변경 및 티켓 재오픈 필수 

 대관규정 안산시 주최·주관 및 안산시 문화예술 단체감면 적용이 될 경우위 객석 운영 비율에 따른 대관료 감면 제외

 

 

4. 대관신청 유의사항(⋆⋆⋆)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원에 대한 할인율 준수

  . 티켓판매대행사 지정: ()인터파크 INT

      - 입장권은 공연장 시설별 객석 수의 범위 내에서 재단이 정한 서식에 따라 발행하여야 하며

          티켓 유료 판매 시 재단이 인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단이 지정하는 전산 입장권 판매 대행사에 위탁 판매하여야 합니다.

  . 초대권 발행제한: 초대(교환)권을 발생하고자 할 경우 무료 공연 및 행사에 한하며 교환권은 좌석수의 110% 이내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 유보석 지정: 전당은 공연장의 원활한 운영 및 진행을 위해 일부 좌석을 공연장 유보석으로 사용합니다.

      - 해돋이극장: 18, 24

      - 달맞이극장: 16

      - 별무리극장: 12

      유보석 위치는 지정되어 있으며 각 공연장 별 세부 위치는 좌석배치도 참조

  . 사석 현황: 티켓 발행 시 사적지정 좌석은 판매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2021년부터 사석 위치 및 수량 변경됨 (세부 위치 좌석배치도 참조)

  . 무대안전관리

      - 공연자(공연 진행 관련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는 무대 작업 전 공연장 안전교육을 받아야 무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안전교육 수료 후 수료증 제출 및 5분 이상 현장 교육 필수

      https://safety.kbrainc.com 공연장안전지원센터 사이버 아카데미

     2) 대관시간 중 별도의 안전교육(1시간)

     3) 위의 1),2)에도 불구하고 다음 사항의 출연자가 있을 시 안전한 공연장 관리를 위하여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안전관리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

      7세 이하: 출연자 5명마다 1

      12세 이하: 출연자 10명마다 1

      18세 이하: 출연자 20명마다 1

      무대안전관리자 배치 인력은 [공연계획서-공연 출연자 명단]에 기입

 

  . 공연장르 선택


 
 


5. 대관 신청 시 제출서류 (규격 : A4 세로 보기 편집)

  . 공연장 사용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지정양식]

  . 공연계획서 [지정양식]

      저작권 혹은 판권 사용 승인서, 공연 협의 확인서 등 첨부 필수

  . 공연 경력 사항(기획사 최근 공연경력 등)

  . 공연작품 소개 자료(연출자, 출연자, 프로그램, 공연내용 등 세부 자료)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초본 사본)

  . 감면신청서 [지정양식] 및 감면 증빙자료


      서류는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가능하도록 한글파일(hwp)로 편집해서 제출

      , , 바 양식은 재단 소정 양식 (공고문 또는 홈페이지 대관 서식 다운로드)

      제출서류는 전체 10페이지 분량이 넘지 않도록 분량을 조절하여 제출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되어있지 않은 자료는 접수하지 않음

 

 

6. 대관심의 기준


 
      안산문화재단 대관규칙 제11(대관심사 기준)에 한함.

 

 

7. 대관료 안내


 
      휴무일(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및 대관일정 변경은 공연대관료의 20% 가산



8. 대관결정 및 승인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대관심의위원회에서 결정

  . 승인 허가된 공연에 대해 이메일 또는 유선 통보 후 계약 체결

  . 심의 후 허가 결정된 대관자는 대관승인서에 의거 기한 내 사용료 납부

  . 납부 기한까지 미납 시 대관 취소

 


9. 대관문의 및 접수

  . 신 청 서: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다운로드 (http://www.ansanart.com)

  . 접수방법: E-Mail접수 (21619@naver.com)

  . 문 의: 031-481-4026

 

 

10. 대관료 반환 및 차기 대관 공고 일정 안내

  . 공연 취소시 대관료 반환 안내

       ()안산문화재단 대관 규칙 제7(사용료 반환) 사용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관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취소신청서’(별지 제7)를 재단에 제출하여야 한다.  이 경우 사용자가 이미 납부한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다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반환할 수 있다.


 
 나. 차기 대관 공고일()

       - 20223분기 수시대관: 6월 중 예정

       - 20224분기 수시대관: 9월 중 예정

       - 2023년 정기대관: 10월 중 예정

       위 일정은 공연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문의: 031-481-4026)

 

 

11. 기타 공고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및 대관규정과 대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함.

 

 


별첨 1. 대관가능일자

         2. 공연장 사용신청서 서식 1.

         3. 공연장 사용계획서 서식 1.

         4. 감면신청서 및 개인정보 이용 및 동의서 서식 1. .

 

 

 

[별첨1. 대관가능일정]

       기획공연 및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하여 대관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심의에서 승인이 되어도 일정 조율이 필요할 수 있음

       회색 표시 부분 대관 불가

 

. 해돋이극장

  

. 달맞이극장


. 별무리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