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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2022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4분기 수시대관 공고

  • 작성일2022-08-08
  • 작성자공연기획부
  • 조회수4914


2022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4분기 수시대관 공고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정기 대관 종료 후

2022년도 9~12월 기간의 잔여 일정 대관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8. 08.

()안산문화재단 이사장

 

1. 공고 일정 및 진행 절차


 


2. 코로나19 방역 관련 객석 운영 사항 공고일 기준

  가. 공연장 내 공연 및 공연외 (모임·행사 등)에 관계 없이 전석 사용 가능

  나. 운영 사항은 정부 및 시 방역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대관신청 유의사항(⋆⋆⋆)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원에 대한 할인율 준수

  나. 티켓판매대행사 지정: ()인터파크 INT

    - 입장권은 공연장 시설별 객석수의 범위 내에서 재단이 정한 서식에 따라

       발행하여야 하며, 티켓 유료 판매 시 재단이 인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단이 지정하는 전산입장권 판매대행사에 위탁 판매하여야 합니다.

  . 초대권 발행제한: 초대(교환)권을 발생하고자 할 경우 무료 공연 및 행사에 한하며

       교환권은 좌석수의 110% 이내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 유보석 지정: 전당은 공연장의 원활한 운영 및 진행을 위해 일부좌석을

       공연장 유보석으로 사용합니다.

       - 해돋이극장: 18, 24

       - 달맞이극장: 16

       - 별무리극장: 12

      유보석 위치는 지정되어 있으며 각 공연장 별 세부 위치는 좌석배치도 참조

  . 사석 현황: 티켓 발행 시 사석 지정 좌석은 판매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2021년부터 사석 위치 및 수량 변경됨 (세부 위치 좌석배치도 참조)

  . 무대 안전 관리

      - 공연자(공연 진행 관련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는 무대 작업 전 공연장

       안전 교육을 받아야 무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안전 교육 수료 후 수료증 제출 및 5분 이상 현장 교육 필수

      https://safety.kbrainc.com 공연장안전지원센터 사이버 아카데미

  2) 대관 시간 중 별도의 안전 교육(1시간)

  3) 위의 1),2)에도 불구하고 다음 사항의 출연자가 있을 시 안전한 공연장

      관리를 위하여 안전 교육을 이수하고 안전 관리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

     7세 이하: 출연자 5명마다 1

     12세 이하: 출연자 10명마다 1

     18세 이하: 출연자 20명마다 1

      무대 안전 관리자 배치 인력은 [공연계획서-공연 출연자 명단]에 기입

 

  . 공연장르 선택


 


4. 대관 신청 시 제출서류 (규격 : A4 세로 보기 편집)

  가공연장 사용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지정양식]

  나공연계획서 [지정양식]

    ※ 저작권 혹은 판권 사용 승인서공연 협의 확인서 등 첨부 필수

  다공연 경력 사항(기획사 최근 공연경력 등)

  라공연작품 소개 자료(연출자출연자프로그램공연내용 등 세부 자료)

  마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 사본 (※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 초본 사본)

  바대관료 감면신청서 [지정양식] 및 감면 증빙 자료

    ※ 감면 증빙 자료 미제출시 감면 불가


      , , 바 양식은 재단 소정 양식 (공고문 또는 홈페이지 대관 서식 다운로드)

      제출서류는 전체 10페이지 분량이 넘지 않도록 분량을 조절하여 제출

      서류는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가능하도록 한글파일(hwp)로 편집해서 제출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되어있지 않은 자료는 접수하지 않음



5. 대관심의 기준


      안산문화재단 대관규칙 제11(대관심사 기준)에 한함.


 

6. 대관료 안내


      휴무일(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및 대관일정 변경은 공연대관료의 20% 가산.

 

 

7. 대관결정 및 승인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대관심의위원회에서 결정

  나. 승인 허가된 공연에 대해 이메일 또는 유선 통보 후 계약 체결

  다. 심의 후 허가 결정된 대관자는 대관승인서에 의거 기한 내 사용료 납부

  라. 납부 기한까지 미납 시 대관 취소

 


8. 관문의 및 접수

  가. 신 청 서: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다운로드 (http://www.ansanart.com)

  나. 접수방법: E-Mail접수 (21619@naver.com)

  다. 문 의: 031-481-4026



9. 대관료 반환 및 차기 대관 공고 일정 안내

  가. 공연 취소시 대관료 반환 안내

      ()안산문화재단 대관 규칙 제7(사용료 반환) 사용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관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취소신청서’(별지 제7)를 재단에 제출하여야 한다. 이 경우 사용자가 이미 납부한 사용료는 반환하지 않는다. 다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반환할 수 있다.


  나. 차기 대관 공고일()

    - 2023년 정기대관: 10월 중 예정

       위 일정은 공연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문의: 031-481-4026)

 

 

10. 기타 공고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및 대관규정과 대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함.

 

 

별첨 1. 대관가능일자

       2. 공연장 사용신청서 및 개인정보 이용 및 동의서 서식 1.

       3. 공연장 사용계획서 서식 1.

       4. 감면신청서 서식 1.

       5. 안산시 예술인 및 예술단체 세부기준 1.

       6. 공연장별 좌석배치도 3. .

 

 

 

[별첨1] 대관가능일정

        ※ 기획공연 및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하여 대관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심의에서 승인이 되어도 일정 조율이 필요할 수 있음

        ※ 회색 표시 부분 대관 불가


가. 해돋이극장




나. 달맞이극장



다. 별무리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