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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2016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청소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2015-12-11
  •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4610

공고 제2015-107호
조달청 입찰 공고 : 20151213369-00


※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16회계년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r1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을 알려드립니다.

2016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청소 용역 입찰 공고


2015년 12월 11일

(재)안산문화예술의전당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6년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청소 용역
 다. 용역기간 : 2016.01.01 ~ 2016.12.31 (12개월간)
 나. 용역장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312번지 (고잔동817)
 라. 용역면적 : 대지면적 78,484㎡ / 연면적 44,864.11㎡
  - 건물규모 : 지하1층, 지상4층
  - 주차대수 : 507대 (옥내 346대, 옥외 161대)
  - 조경면적 : 24,556.20㎡
 마. 용역인원 : 14명 (관리소장1명, 남자3명, 여자10명)
 바.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사. 용역금액 : 495,385,000원【추정가격 450,350,000원 + 부가세 45,035,000원】
 아. 기초금액 : 495,385,000원 (부가세 포함)
 ※ 모든 세부내용은 반드시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용역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찰 참가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3. 입찰 및 개찰

입찰서
접수 개시 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 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5. 12. 18(금) / 09:00
2015. 12. 21(월) / 10:00
2015. 12. 21(월) / 11:00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위생관리용역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위생관리용역(업종코드116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내에 있어야 함.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자(입찰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공동계약 불가
 ※ 세부사항은 반드시 별첨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대비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제2013-748호)의 추정가격 5억원미만 2억원이상인 용역『단순노무에
   의한 일반용역』으로 적격심사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경영상태평가는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 중 입찰자가 선택하며, 재무비율 선택 시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행 “2014년
기업경영분석자료”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서비스업(중소기업)의 평균비율(자기자본비율 40.85%, 유동비율143.93%)을 적용합니다.

 다.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결정방법은 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업 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시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1년 이상 지속한 용역의 단일 계약 실적만 인정하며,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을 입찰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 통보는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에만 개별통보하고 낙찰부적격업체에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통보는 서류제출 마감일로부터 7일 이내에 통보합니다.

6. 적격심사에 필요한 증빙서류
 가. 적격심사신청서 1부(붙임 서식1)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붙임 서식2)
 다.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붙임 서식3)
 라. 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비영리법인의 경우)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1개월 이내 발행분)
 바. 산출내역서 1부
 사. 각서 1부(붙임 서식4)
 아.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붙임 서식5)
 자. 사업자등록증 1부
 차.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 1부.

7. 입찰참가 제한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철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입찰 조서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 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사업은 용역기간 종료 후 계약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에 따라 반드시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등의 의하여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
   양보험료, 국민영금보험료, 퇴직금 등을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C시스템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 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 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안산시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용역분야 (031-481-4015) 또는 계약분야 (031-481-4016)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