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공고사항

공고

[공고]ASAC 공연예술제 공연 공모[PT심사 날짜 변경]

  • 작성일2017-02-15
  • 작성자공연기획부
  • 조회수5510

(재)안산문화재단 공고 제2017 - 22호

2017 ASAC 공연예술제 사업 공모

(재)안산문화재단은 안산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공연예술가들과 무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안산의 열정있는 연극인들의 창의적인 공연 작품을 공모하고자 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2017년 02월 15일
(재)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

1. 공모소재 및 신청자격

가. 연극(창작초연 우대, 한 작품 당 공연시간 60분 이상 100분 내외)

나. 신청자격

- 안산시를 소재지로 하고 있는 공연예술단체(2개이상 연합단체 가능)

- 중복지원신청 불가(한 단체 한 작품 신청)

※사업자등록증, 고유번호증 등 지역 단체 증빙자료 제출

2. 접수일정

가. 접수일정: 2017.2.15(수)~3.13(월) 18:00까지
나. 공연일정: 2017.6.7(수)~7.2(일) (셋업기간 포함, 일,월 공연없음)

NO
셋업기간
공연기간
1
6.7(수)~6.8(목)
6.9(금)~6.10(토)
2
6.14(수)~6.15(목)
6.16(금)~6.17(토)
3
6.21(수)~6.22(목)
6.23(금)~6.24(토)
4
6.28(수)~6.29(목)
6.30(금)~7.1(토)


다. 공연장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별무리극장(140석)

3. 신청제한 대상

가. 학생(청소년, 대학생)으로 구성된 동아리 및 아마추어 동호인 단체
나. 학교 또는 종교단체의 예술단체
다. 예총, 민예총 등 기관 또는 협회

4. 제작지원 혜택

가. 작품규모 및 사업의 적정성에 따라 공연제작비 차등 지급 한 단체당 최대 8백만원(작품 심사 후 지원금 규모 결정)
나. 공연 당일 및 셋업기간 사용 대관료 및 부대시설사용료 면제
※기술디자인 및 무대스탭은 참여단체에서 구성

다. ASAC공연예술제 통합 홍보 지원
※ 개별 공연 홍보마케팅은 단체별로 진행

라. 공연티켓 판매금은 재단과 단체가 50:50 비율로 배분
마. 선정된 작품 중 모니터링단 및 심사위원단의 평가에 따라 차기 기획공연 편성 및 지속지원(해당자 있을 시)

5. 접수방법

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asac3@naver.com / 제목: ASAC공연예술제 공연신청)
※ 이메일 접수 후 담당자 회신 메일 확인 필수
나. 제출서류
- ASAC예술제 지원신청서 [신청서 다운로드]
- 발표용 프리젠테이션 파일(발표시간: 10분 이내)
- [별첨] 창작 초연일 경우 대본 필수 제출
- [별첨] 기존 공연의 재공연일 경우 공연실적 자료(홍보물 등)
- [별첨] 최근 2년간 단체 주요 활동 경력 자료(사진, 홍보물 등)
※ 지원신청서, PT는 이메일로 전송하시고 모든 별첨자료는 웹하드에 단체명 폴더를 만들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www.webhard.co.kr / ID:artansan PW:1234/용량 최대 300MB까지 가능

6. 심사계획

가. 심사일정: 2017 .3.15일 예정 -> 16일로 변경
나. 심사방법: 단체별 PT발제 후 심사위원 질의응답
다. 최종작품수 : 총4작품
라. 최종합격발표: 2017. 3.16(목 ) 예정 (개별연락) ->17일로 변경

※ 전년도 ASAC공연예술제 우수단체는 지원신청 및 심사에도 참여해야 함.

7. 유의사항

가.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 중 허위사실이 밝혀지거나 무대상연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취소 될 수 있음.
나. 공모 선정 후 사업내용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될 경우 재단의 사전승인 필수.
다. 7월2일 낭독공연 의무참여

8. 문의: ASAC공연예술제 담당자: 031-481-4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