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
[공고]2021년도 2분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수시대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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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1-33호 2021년 2분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수시대관 공고 안산문화예술의전당 2021년도 4월~12월 기간에 한하여 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3. 22. (재)안산문화재단 이사장 1.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운영 가능한 객석 비율
※ 운영 가능한 객석 비율은 정부 및 시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2단계, 2.5단계의 경우 객석 운영 비율 사전 협의 필요 ※ 사적 모임을 제외한 집합·모임·행사의 경우 ‘수도권 모임행사 방역지침 의무화 조치’에 따라 일반관리시설(공연장) 방역지침 적용의 예외로 추가 인원 제한 발생 (첨부5 참조) - (공고일 기준)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적용으로 100명 미만까지 허용되며, 추후 거리두기 단계 전환 및 방역 지침 변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2.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극장별 객석 수 및 대관료 감면 사항
※ 해돋이극장 OP석 객석으로 사용 불가 ※ 최초 티켓 오픈 시의 좌석 수는 단체에서 선택하되, 공연 시점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필수적으로 좌석 수 변경 및 티켓 재오픈 ※ 대관규정 ‘안산시 주최·주관 및 안산시 문화예술 단체’ 감면 적용이 될 경우, 위 객석 운영 비율에 따른 대관료 감면은 제외 3. 추진일정 가. 공 고: 2021.03.22.(월) 나. 접수기간: 2021.03.22.(월) ~ 2021.03.29.(월) 오후 12:00 [8일간] 다. 대관가능기간: 2021.04.13.(화) ~ 2021.12.30.(목) 라. 대관심사: 2021.03.31.(수) 예정 마. 결과발표: 2021.04.01.(목)부터 순차적 발표 ※유선 및 이메일 통보 예정 4. 대관신청 유의사항(⋆⋆⋆)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원에 대한 할인율 준수 나. 티켓판매대행사 지정: (주)인터파크 INT 다. 초대권발행제한: 유료 공연 시 발행하는 초대권은 반드시 좌석 번호가 지정된 전산 티켓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유보석 지정: 전당은 공연장의 원활한 운영 및 진행을 위해 일부 좌석을 공연장 유보석으로 사용합니다. - 해돋이극장: 1층 8석, 2층 4석 - 달맞이극장: 1층 6석 - 별무리극장: 1층 2석(30% 미만일 때 1석) ※ 유보석 위치는 지정되어 있으며 각 공연장 별 유보석 위치는 첨부파일 참조 마. 사석 현황: 티켓발행 시 사적지정 좌석은 판매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2021년부터 사석 위치와 수량 변경,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바. 무대안전관리 - 공연자(공연 진행 관련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는 무대 작업 전 공연장 안전 교육을 받아야 무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안전교육 수료 후 수료증 제출 및 5분 이상 현장 교육 필수 ※ https://safety.kbrainc.com 공연장안전지원센터 사이버 아카데미 2) 대관시간 중 별도의 안전교육(1시간) 3) 위의 1),2)에도 불구하고 다음 사항의 출연자가 있을 시 안전한 공연장 관리를 위하여 안전 교육을 이수하고 안전관리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 ① 만 7세 이하: 출연자 5명마다 1명 ② 만 12세 이하: 출연자 10명마다 1명 ③ 만 18세 이하: 출연자 20명마다 1명 - 무대 안전 관리자 배치 인력은 [공연계획서-공연 출연자 명단]에 기입해주세요. 사. 공연 장르 선택
5. 대관 신청 시 제출 서류 (규격 : A4 세로 보기 편집) 가. 공연장 사용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지정 양식 다운로드 필수] 나. 공연계획서 [지정 양식 다운로드 필수] 다.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라. 공연 경력 사항(기획사 최근 공연경력 등) 마. 공연 작품 소개 자료(연출자, 출연자, 프로그램, 공연 내용 등) 바. 감면신청서 [지정 양식 다운로드 필수]
※ 가, 나, 바 양식은 전당 소정 양식 (홈페이지 대관 서식 다운로드) ※ 서류는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가능하도록 한글파일(hwp)로 편집해서 제출 ※ 제출 서류는 전체 10페이지 분량이 넘지 않도록 분량을 조절하여 제출 ※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되어있지 않은 자료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6. 대관 심의 기준
※안산문화재단 대관규칙 제11조(대관심사 기준)에 한함. 7. 대관료 안내 (단위 : 원/부가가치세 별도) ※ 휴무일(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및 대관일정 변경은 공연대관료의 20% 가산. 8. 대관결정 및 승인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대관심의위원회에서 결정 나. 승인 허가된 공연에 대해 이메일 통보 및 계약 체결 다. 심의 후 허가 결정된 대관자는 대관승인서에 의거 기한 내 사용료 납부 라. 납부 기한까지 미납 시 대관 취소 9. 대관문의 및 접수 가. 신 청 서: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다운로드 (http://www.ansanart.com) 나. 접수방법 - E-Mail접수: 21619@naver.com 다. 문 의: 031-481-4026
10. 기타 공고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및 대관규정과 대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함. [별표] 대관 가능 일정 ※ 기획공연 및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하여 대관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심의에서 승인이 되어도 일정 조율이 필요할 수 있음
※ 회색 표시 부분 대관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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