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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2021년 3분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수시대관 공고

  • 작성일2021-04-29
  • 작성자대관담당
  • 조회수3791

2021-53

 

20213분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장 수시대관 공고

 

안산문화예술의전당 2021년도 7~12월 기간에 한하여 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4. 29.

()안산문화재단 이사장

 

1.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별 운영 가능한 객석 비율


  ※ 운영 가능한 객석 비율은 정부 및 시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2단계, 2.5단계의 경우 객석 운영 비율 사전 협의 필요

  ※ 사적 모임을 제외한 집합·모임·행사의 경우 수도권 모임행사 방역지침 의무화 조치에 따라 일반관리시설(공연장) 지침 적용 예외로 추가 인원 제한 발생 (첨부5 참조)

       - (공고일 기준)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적용으로 100명 미만까지 허용되며, 추후 거리두기 단계 전환 및 방역 지침 변경에 따라 변동 가능
  


2.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극장별 객석 수 및 대관료 감면 사항


  ※
해돋이극장 OP석 객석으로 사용 불가

  ※ 최초 티켓 오픈 시의 좌석 수는 단체에서 선택하되, 공연 시점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필수적으로 좌석 수 변경 및 티켓 재오픈

  ※ 대관규정 안산시 주최·주관 및 안산시 문화예술 단체감면 적용이 될 경우위 객석 운영 비율에 따른 대관료 감면은 제외

 


3. 추진일정

  가. 공 고: 2021.04.29.()

  나. 접수기간: 2021.05.03.() ~ 2021.05.11.() [9일간]

  다. 대관가능기간: 2021.6.22.() ~ 2021.12.30.()

  라. 대관심사: 2021.05.14.() 예정

  마. 결과발표: 2021.05.20.()부터 순차적 발표 유선 또는 이메일 통보 예정

   ※ 위 일정은 공연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대관신청 유의사항(⋆⋆⋆)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원에 대한 할인율 준수

  나. 티켓판매대행사 지정: ()인터파크 INT

    - 입장권은 공연장 시설별 객석수의 범위 내에서 재단이 정한 서식에 따라 발행하여야 하며

       티켓 유료 판매 시 재단이 인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단이 지정하는 전산입장권 판매대행사에 위탁 판매하여야 합니다.

  다. 초대권 발행제한: 초대(교환)권을 발생하고자 할 경우 무료 공연 및 행사에 한하며 교환권은 좌석수의 110% 이내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라. 유보석 지정: 전당은 공연장의 원활한 운영 및 진행을 위해 일부 좌석을 공연장 유보석으로 사용합니다.

     - 해돋이극장: 18, 24

     - 달맞이극장: 16

     - 별무리극장: 12(30% 미만일 때 1)

     ※ 유보석 위치는 지정되어 있으며 각 공연장 별 세부 위치는 좌석배치도 참조

  마. 사석 현황: 티켓 발행 시 사적지정 좌석은 판매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2021년부터 사석 위치 및 수량 변경되어 세부 위치는 좌석배치도 참조

  

  바. 무대안전관리: 공연자(공연 진행 관련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는 무대 작업 전 공연장 안전교육을 받아야 무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안전교육 수료 후 수료증 제출 및 5분 이상 현장 교육 필수

     ※ https://safety.kbrainc.com 공연장안전지원센터 사이버 아카데미

   2) 대관시간 중 별도의 안전교육(1시간)

   3) 위의 1),2)에도 불구하고 다음 사항의 출연자가 있을 시 안전한 공연장 관리를 위하여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안전관리자로 배치하여야 합니다.

     ① 7세 이하: 출연자 5명마다 1

     ② 12세 이하: 출연자 10명마다 1

     ③ 18세 이하: 출연자 20명마다 1

      ※ 무대안전관리자 배치 인력은 [공연계획서-공연 출연자 명단]에 기입해주세요.


  사. 공연 장르 선택 



5. 대관 신청 시 제출 서류 (규격 : A4 세로 보기 편집)

  가. 공연장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지정 양식]

  나. 공연계획서 [지정 양식]

  다.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라. 공연 경력 사항(기획사 최근 공연 경력 등)

  마. 공연 작품 소개 자료(연출자, 출연자, 프로그램, 공연 내용 등 세부 자료)

  바. 면신청서 [지정 양식]


    ※ , , 바 양식은 재단 소정 양식 (공고문 또는 홈페이지 대관 서식 다운로드)

    ※ 서류는 A4 용지 세로 보기 편집이 가능하도록 한글 파일(hwp)로 편집해서 제출

    ※ 제출 서류는 전체 10페이지 분량이 넘지 않도록 분량을 조절하여 제출


 

6. 대관심의 기준


  ※안산문화재단 대관규칙 제11(대관심사 기준)에 한함

 

 

7. 대관료 안내

    ※ 휴무일(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및 대관 일정 변경은 공연 대관료의 20% 가산

 

  

8. 대관결정 및 승인

  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대관심의위원회에서 결정

  나. 승인 허가된 공연에 대해 이메일 또는 유선 통보 후 계약 체결

  다. 심의 후 허가 결정된 대관자는 대관승인서에 의거 기한 내 사용료 납부

  라. 납부 기한까지 미납 시 대관 취소

 


9. 대관문의 및 접수

  가. 신 청 서: 첨부파일 또는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다운로드 (http://www.ansanart.com)

  나. 접수방법: (E-Mail 접수)  21619@naver.com

  다. 문 의: 031-481-4026

 

 

10. 기타 공고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및 대관규정과 대관규칙이 정하는 바에 의함.

 

 

별첨 1. 대관가능일자

        2. 공연장 사용신청서 및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서식

       3. 공연장 사용계획서 서식

       4. 감면신청서 서식

       5. 안산시 예술인 및 예술단체 세부기준

       6. 수도권 모임행사 방역지침 의무화 조치 안내문

       7. 거리두기 단계별, 공연장별 좌석배치도. .

 

 

 

[별첨1] 대관 가능 일정

기획공연 및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하여 대관 가능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심의에서 승인이 되어도 일정 조율이 필요할 수 있음

회색 표시 부분 대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