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건의사항

좌석

  • 작성일2014-06-02
  • 작성자이민숙
  • 조회수666
2014.6.1 어제 캣츠 내한공연을 봤습니다. 내한공연이고 좋은 기회여서, VIP로 앞자리에 예매를 하고 봤지요. 정말 짜증이 났습니다. 앞쪽으로 3번째 자리에 앉았습니다. 예매할당시, vip자리이고 앞자리라 엄청난 기대를 했습니다. 그런데, 전혀 보이지가 않더군요? 비싼돈주고 공연을 보러갔는데 짜증과 함께 전혀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정말 화가나더군요. 정말 뛰쳐나오고 싶었습니다. 제가 얘기하고 싶은건, 혹시 관계자 여러분들 vip 맨앞줄아닌 3번째이상 줄 앉아서 관람해보셨습니까? 앞사람 머리때문에 전혀 전혀 안보입니다. 그럴거면, 맨앞줄빼고 vip자리가 아닌 그이하 등급으로 하던지 좌석을 경사를 주던지 비싼돈 주고 좌석을 팔면서 관람하는 사람 배려도 않하십니까? 안산예술의전당 정말 이기적이네요. 가끔 공연을 보러가는데, 정말 아 어제는 정말 화가 나더군요.. 좌석예매를 그쪽으로 한 제잘못도 있지만, 그앞쪽자리는 좀!!!!!!!! 한번더 생각해보심이 어떠실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4-06-03 16:13:02.0
캣츠공연을 관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재단에서 시민들의 선호도를 조사하여 특별하게 기획되었던 뮤지컬 '캣츠'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관람에 지장이 있으셨다니 죄송한 마음입니다.. 맨 앞 두 줄의 좌석은 OP석좌석으로, 유동적인 시스템에 의해 설치가 됩니다. 원래는 3열이었으나 무대장치와 배우들의 동선확보로 인해 1열을 탈거하고 2열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조금 이동되어 설치된 것 같습니다. 좀 더 세심하지 못한 점,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세밀히 검토한 후, 공연관람에 지장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