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공연소식

[공연예약] 문화가 있는 날 <숨바꼭질 씨어터> 신나는섬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예약 안내

  • 작성일2021-05-11
  • 작성자공연기획부
  • 조회수313
예약하기
숨어있는 공연 찾기 숨바꼭질 씨어터 2021년 5월 28일(금) 오후 7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중앙광장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선착순 예약 관객에 한해 입장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안산문화재단 곳곳에서 이뤄지는 '숨바꼭질' 씨어터 5월 프로그램 신나는섬과 함께하는 '시네마 콘서트' 찰리 채플린 무성영화 & 집시음악과 함께하는 금요일 저녁 문화 충전전 흑백영화의 추억과 라이브 집시 음악 속으로 1900년대 초 무성영화는 소리가 없는 영상에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가 더해진 형태였다. 신나는섬의 이번 공연은 그런 과거의 양식을 재현함과 동시에 여전히 많은 관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 찰리 채플린의 무성영화와 그들만의 색깔이 더해진 음악으로 색다른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나는섬 바이올린, 아코디언, 집시기타, 만돌린, 밴조, 퍼커션 등의 어쿠스틱 악기로 구성된 밴드 신나는섬은 2011년 데뷔 이후 꾸준한 앨범 활동을 통해 그들만의 음악으로 호평을 받아왔으며 연주음악, 영화와의 결합 등 다양한 방식의 음악적 시도로 주목받은 단체이다. 최근 이들의 음악이 알쓸신잡, 삼시세끼 등의 프로그램에 삽입되며 대중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관람안내 편안한 공연 관람을 위해 돗자리 등을 준비해주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 예약한 관객분들만 입장 가능합니다.(최대 4인 예약 가능)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 (선착순 최대 80명) 사전 예약하지 않은 관객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입니다.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본 공연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당일이라도 공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