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공연소식

[모집안내] 문화가 있는 날 8월 숨바꼭질 씨어터(무료 초청)

  • 작성일2021-08-13
  • 작성자공연기획부
  • 조회수509
예약하기

일상의 쉼표 문화가 있는 날. 숨어있는 공연 찾기 숨바꼭질 씨어터

2021년 8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

현재 코로나19 확산저지를 위하여 야외공연장에서 공연을 달맞이극장으로 부득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선착순 예약 관객에 한해 입장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안산문화재단.



안산문화재단 곳곳에서 이뤄지는 숨바꼭질 씨어터 8월 프로그램 숲속음악회 width 피아니스트 박진형
잔잔한 여름 밤, 야상곡이 울려퍼지는 음악회

프로그램. 사티 - 짐노페디 일번. 쇼팽 - 녹턴 E 플랫 메이저, 작품번호 구번 제 이번. 쇼팽 - 녹턴 C 마이너, 작품번호 사십팔번 제 일번. 드뷔시 - 이마쥬. 북 원. 1. 흐쁠레 당 로. 2. 오마쥬 아 하모. 3. 무브멍. 드뷔시 - 끌레어 드 륀느. 풀랑크 - 녹턴 팔번, 트레 모데헤. 쇼팽 - 프렐류드 D 플랫 메이저, 작품번호 이십팔번 제 십오번 레인드롭. 쇼팽 - 바칼로레 F샵 메이저, 작품번호 육십번. 쇼팽 - 발라드 제 4번 F 마이너, 작품번호 오십이번.

Profile. 피아니스트 박진형은 세계적인 음악 콩쿠르 중 하나인 프라하 봄 국제 음악 대회에서 2016년 한국인 최초 피아노부문 1위를 차지하였으며, 그의 이름을 전세계적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당 타이손은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음색을 지닌 피아니스트라고 극찬을 보내기도 하였다. 그는 우승 이후 2017년 슬로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협연과 2017년 프라하 봄 국제음악페스티벌에서 성공적인 솔로데뷔 무대를 이루었다.

박진형은 유년시절 소년한국일보콩쿠르 우승을 시작으로 이화 경항 콩쿠르, 13세에 금호 영재 콘서트로 데뷔 이후, 금호 영 아티스트, 영 아티스트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였고, 힐튼헤드 국제 피아노콩쿠르, 대한민국 국제청소년 음악콩쿠르, 산탄데르 국제피아노 콩쿠르, 파나마 국제피아노 콩쿠르 등 국내외 콩쿠르에서 입상 및 결선 진출의 쾌거를 이루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경기도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뉴월드 필하모닉오케스트라, 프라하 심포니 오케스트라, 몬트리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국내 외 수많은 오케스트라들과의 협연과 솔리스트, 실내악 팀과의 호흡을 함께하며 실내악 연주자로서의 기량도 겸비한 다재다능한 피아니스트임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 박진형은 예원학교, 서울예고, 연세대학교에서 유영욱교수에게 수학했으며 현재 하노버 국립음대에서 아리에 바르디를 사사하고 있다.

관람안내. 현재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예약 인원은 1인 4매 가능합니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한 관객만 입장 가능하오며, 사전예약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선착순 마감) 본 공연 관람연령은 8세 이상입니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문화가 있는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입니다.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본 공연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정부와 안산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당일이라도 공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