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공연문의

[뽀로로 공연]

  • 작성일2012-03-12
  • 작성자장재희
  • 조회수545
슈퍼영웅뽀로로를 관람에 대해 글을 올릴려고 했는데, 저와 의견이 비슷하신 분이 먼저 글을 올려주셨네요.
애는 뽀로를 보는 것만으로도 좋아해서 그냥 넘어가려 했지만, 향후 공연의 질이 향상되기를 바라며 몇 자 적습니다.

우선 애들이 기념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많이 섭섭했습니다. 애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좋겠지만 나중에 공연당일을 추억할 수 있는 사진한장 찍을 곳이 없더군요,, 결국 공연광고 설치물앞에서 몇 장 찍었습니다.
다른 곳을 애를 들면, 애들이 기념할 수 있게, 주인공 얼굴이 크게 인쇄되어있는 설치물들이 있는데요, 티켓수령처옆에 공연광고 포스터 설치물 하나 덩그라니 놓여있어서 참 성의없어 보였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 뮤지컬을 보면, 끝나기 전이나 공연 중간에 주인공들이 객석으로 올라와 아이들에게 기쁨을 주곤 하던데, 그런 팬 서비스도 없었구요. 배우들의 움직임도 설렁설렁~공연을 보고나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너무너무 많이 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부분이 좀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2-03-15 00:00:00.0

먼저 저희 극장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슈퍼영웅뽀로로공연에 관객과의 소통부분에 대한 제작이 미흡하여 흡족한 관람이 되시지 못한점 죄송하오며


이번공연은 대관공연으로 기획사인 창라이프사와 뽀로로 제작사에 의견을 전달하여 추후 뽀로로 시즌공연에는 조금 더 풍성한 소통을 이룰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 전달하겠습니다. 고맚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