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기타문의

6/13 인디아 블로그 환불요청

  • 작성일2013-07-18
  • 작성자황아란
  • 조회수594
아래 인디아 블로그 간이석에 대해 글을 쓴 사람입니다 사전 공지 없이 간이석을 준비하고 적정한 사과가 없었음을 항의하는 글이 올렸는데요 제가 쓴 글에 복사하여 붙여넣기 같은 댓글을 달고 끝이더군요 수시로 안산예당 홈페이지를 확인했는데 제 글에 댓글 외에 사과는 없더군요 공연을 관람한 관객이 저 혼자가 아니없음으로 응당 팝업을 만들어 공연관객에 불편함에 사과글을 쓰는게 맞는 거 아닐런지요 영리목적으로 운영되는 타 극장들과 달리 안산예당은 안산시민의 문화관람을 위한 목적이 아닌가요?? 요즘은 캐스팅이 변경도 예매자들에서 문자를 보내주고 그로 인해 취소시에는 환불수수료 조차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런 불편사항을 시청에 민원을 넣을까 생각하다 환불요청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3-07-26 09:20:09.0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금일 오전 중에 유선으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_공연기획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