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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의있는 답변을 감사합니다. 그러나....

  • 작성일2015-06-29
  • 작성자한미숙
  • 조회수470
별무리 극장을 두 어 번 이용했습니다. 답변주신 내용은 전당 규정상(?)은 맞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인 장애인 입장에서는 아니고....얼마전 전화예약 사항을 모른 채 갔던 휠체어 장애인 한 분은 그냥 돌아가데요? 거긴 휠체어 장애인을 위한 자리가 맨 앞줄 제일 왼 편에 한 석있어 후에 온 사람은 그냥 돌아간겁니다. 동일극을 보려 오신 목발을 집으시는 분은 다른 일반인분들과 함께 오신 듯한데 공교롭게도 그 분들이 예약한 전 석이 공연장 관람석의 맨 위 끝 줄이어서 다행인지 불행인진 몰라도 간신히나마 올라가데요? 일층 전 석은 예약을 받지말고 직접오신 장애인들 위주로 좌석을 내주시고 약간의 내부 수리를 거쳐 휠체어 장애인 석을 몇 개 더 확보해주심 안될까요? 우리 전당은 장애인들을 위해 배려한다는 이야기를 하기위한 전시 행정 차원이 아닌 실질적인,마음이 동해서 하는 배려! 이게 진정한 복지 국가, 살기좋은 대한민국으로나가는 첩경이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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