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건의사항

건의드립니다.

  • 작성일2015-11-30
  • 작성자김민경
  • 조회수612
안녕하세요. 28일날 크리스마스칸타타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입니다. 정말.. 공연보고 돈아까운건 여기서 처음 느꼈었네요. 3층에서 관람을 하는데, 배우들 목소리도 잘 들리지도 않고 맨 앞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난관쪽에 매달려서 보느냐고 뒤에있던 저희는 잘 보이지도 않고... 중간중간 어린학생들의 잡담소리도 많이들리더군요. 그리고 2막 시작할 무렵인가 2막 끝나서 인가.. 어느 관계자분이 와서는 소방가족들인가..뭔가.. 이분들 다 1층으로 가서 관람하게 해주겠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면서 데려가고... 인터미션없는 공연인데말이죠. 공연시작전에 뭐했는지.. 핸드폰 후레쉬 켜놓고 조용한 곳에서 크게 말씀하시고.. 정말 화가났었습니다. 그래도 기분좋게 보러 온 공연인데 그 상황에선 넘어가고 이렇게 글 올립니다. 이런 부분은 시정좀 해주세요.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5-12-04 11:13:13.0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보러오신 고객님 먼저 저희 극장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대관 공연으로 공연1막과 2막사이 어린이 무용단의 특별공연동안 지연입장, 화장실이동분, 본인좌석으로의 이동등을 계획한 시간으로 관련스텝들은 조용히 좌석이동이 진행되어야 했습니다만, 고객님께 쾌적한 관람에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 추후 칸타타 공연이 더욱 쾌적하고 유쾌한 관람이 되도록 운영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귀한 시간 관람하러오셔서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오며 대관자분께도 전달하여 내년의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더욱 좋은 공연이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