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건의사항

안내원들 교육 다시 시켜주세요

  • 작성일2016-12-01
  • 작성자김다인
  • 조회수535
기분좋게 국악공연 보러왔다가 불쾌하게 돌아갑니다. 처음 좌석 안내해 줄 때부터 티켓 받을때도 말투 표정 모든게 하기싫은 티 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정중하게 죄송한데 여기 팜플렛은 없냐고 물었을때 사람얼굴도 쳐다보지 않고 시비조로 네 없어요 라고 하는데 정말 기분 나빴습니다. 없으면 서비스직원으로서 죄송한데 다 떨어졌다 그런식으로 사람 눈을 보면서 말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배웠는데, 직원들 예절교육부터 다시 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6-12-02 14:00:10.0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연장을 방문해주신 고객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차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절한 안내원 교육 등 조치를 취하겠으며, 더 세심하고 배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