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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공고

[공고]안산문화재단 무대시설 정기안전검사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 작성일2022-05-19
  • 작성자관리자
  • 조회수2266

안산문화재단 공고 : 2022-81

조달청 입찰 공고 : 20220524383-00

 

안산문화재단 무대시설 정기안전검사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2022. 5. 19.

재단법인 안산문화재단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2년 무대시설 정기안전검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2.08.01.~2022.09.30.

  다. 사업장소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달맞이극장, 별무리극장-무대기계 전체 시설물)

  라. 기초금액 : 48,400,000(금사천팔백사십만원)

     ※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마.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총액 수의견적(산출내역서 비첨부) 대상 용역입니다.

  다. 전자입찰(견적서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3. 전자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2. 5. 19.() 17:00 ~ 5. 26.() 17: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 5. 27.() 10:00 안산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공연법 제12조의 2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2 규정에

    ​ 의한 문화체육부장관이 공연장 무대시설 안전진단 전문기관으로 지정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무대시설 안전진단 전문기

      관(업종코드: 1535) 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

     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

     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

     을 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

     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 지시서를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호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

       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 지방자치단체입찰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기초

       금액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입찰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서 정하는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

      자로 결정하며,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동일금액으로 투찰한 경우에는 지방자

      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

      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

       는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다.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10.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

     주합니다.

.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 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재단 견적에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

       체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이행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

       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한 견적내용에 대한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계약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을 해지하며,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바. 대금 청구시에는 공급가액의 1.5%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안산문화재단에서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클린신고센터,

     청탁등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ansanart.com) 윤리경영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아. 이의제기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사항 문의: 안산문화재단 공연예술부 담당자 (031-481-4071)

    > 입찰 및 계약문의: 안산문화재단 경영지원부 계약담당자 (031-481-401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 5. 19.

 

 

안산문화재단 재무관